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슈퍼푸드 노니환 복용

나나의 오늘의 리뷰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전부터 먹고있는 염증에 좋은

슈퍼푸드 노니환 복용후기 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세계 10대 슈퍼푸드 로는 여러식품 들이 있는데

염증에 좋다고 유명한 노니환 을 구매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종합비타민으로는 영양을 충분히 채울수 없기때문에

다른식품들로 건강을 챙겨야겠죠?^^

세계 10대 슈퍼푸드 로는

블루베리, 브로컬리. 밤콩, 귀리 아몬드. 단호박 등등 여러제품 들이있는데

특히나 노니는 염증에 탁월 하다고 하여 많이 먹고 있는것 같아요.

노니주스 , 노니액기스 , 등등 여러가지가있지만

제가 구매해서 먹은건 노니환 이였어요.

 

 

 

"조은약초 프리미엄 노니환"

지금부터 슈퍼푸드 노니환 복용후기 를 알려드릴께요^^

노니가 워낙 몸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어서

얼마전부터 가족들이 노니를 먹고있어요.

노니주스 로도 많이들먹지만

저는 노니환이 먹기더편해서 노니환으로 선택했어요.

노니주스먹는법 은 보통 다른 음료와 섞어서

타먹는경우가 많은데 노니환 복용법은 아주 간단해요

슈퍼퓨드 노니환 하루 권장량이 20-30알정도

입니다.

노니도 과하게 섭취하면 안좋다고하니 이정도가 적당한것같아요.

 

슈퍼푸드 노니환 복용 방법 은 아주간단해요.

우선 환이라 먹기가 편하고

노니가루 나 노니주스 는 어딘가에 타먹거나 희석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노니환 은 물만 있음 꿀꺾

삼키면 되니까

알약크기도 많이크지않아 먹기 편해서

휴대하면서 슈퍼푸드를 복용 할수있어서 너무좋네요^^

 

 

 

조은약초 프리미엄 노니환은 용량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구매해서 먹기 좋은것같아요.

자연 고유의 영양 슈퍼푸드 노니

꼭두서니과의 상르관목으로 하와이에서 유래된

이름이라고 합니다. 남태평양 일대에서 사랑받아온 열매중 하나로

지역마다 불리는 이름의 차이가 있고, 주스나 건조열매차등

다양하게 활용되고있는 노니예요.

노니효능

한파에 위험한 뇌졸중

최근 환자수가 급증하고 있는 심장병

한국에서 천만 명 이상이 격는 고혈압

이들의 공통점은 바로

"만성염증" 입니다.

미세먼지 ,스트레스, 각종식품 첨가물은

우리몸에서 염증성 단백질을 만드는데

이염증들이 몸속에 쌓이면 심각한 질병을 부릅니다.

몸속 시한폭탄과 같은 만성염증

노니가 이 만성염증에 정말 탁월한

슈퍼푸드입니다.

노니는 우수한 항염작용으로 인해

미국에서 건강식품 판매1위를 무려11년동안

차지하고 있습니다.

 

 

 

구매정보 ->https://blog.naver.com/bebecocorin/221994397311

 

국내에서도 홍삼을 제치고

건강식품 검색어1위를 기록했습니다.

슈퍼푸드 라고 말할만하죠?!

건강식품은 무엇보다 먹기가 편해야 제일인것같아요.

노니주스. 노니액기스보다는

저는 노니환복용이 가장간단해서 챙겨먹기

좋은것 같아요.

노니효능 은 진통및 항암 효과로 인해

건강식품 업계에서 떠오르는 스타

라고해도 충분 하네요^^

 

 

 

 

조은약초 프리미엄 노니환 은

원산지도 정확하게 기제되어있고, 유통기한도 자세히

적혀있어서 안심하고 구매할수있었어요,

가성비대비 건강도 챙길수있다니 너무좋네요^^

노니환효능 이 너무좋아서

저도 꾸준히 먹어보려고해요.

나쁜염증을 배출하는 스코폴레틴과

바이러스를 막고 손상부위를 빠르게 회복시키는

이리도이드도 풍부하니 슈퍼푸드 노니

꾸준히 꼭 챙겨서 먹어야겠네요^^

 

 

 

노니환 복용후기 를 말씀드리자면

제가 귀염증 . 비염을 앓고있는데

복용하니 염증도 금방치유되고

상처도 금방 치유되는것같아요 ㅎㅎㅎ

저희 엄마는 혈액순환이 잘되서 붓기가 빠지고

딱딲하게굳어있던 종아리가 말랑해지는 느낌이라며

매우 좋아하셨어요.

슈퍼푸드 식품 찾으신다면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영양제 드시는것도 많으시겠지만 저는

노니환 추천해드리고싶네요.

가성비대비 양도많아서

가족들 모두가 먹기 좋은것같아요.

새해에는 슈퍼푸드 챙기고 건강도 꼭챙기시길

바래요~~^^

 

'리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화방지에 좋은 브라질너트 효능  (0) 2020.06.09
아보카도 오일 효능 먹는 법  (0) 2019.02.22
6대슈퍼푸드 햄프씨드  (0) 2019.02.17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0) 2019.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