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안녕하세요 ^^

오늘의 리뷰입니다. 직장일 하시느라

현대인들은 매일 피로감에 쌓여서 살고 있죠?ㅠ

조금이나마 피로감을 덜기 위해 올해부터는

종합 비타민을 챙겨먹겨먹고있어요

종합 비타민들이 시중에 너무 많다 보니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너무 고민되더라고요

아이허브 사이트에서 많이들 구매하기도 하는데

저는 이번에 쿠팡 로켓 직구에서 구매하게 돼 어서요.

쿠팡 직구 제품이라 로켓 배송처럼 하루 만에 오지는

않았지만 배송이 3일 정도 걸렸어요

직구인데 3일이면 정말 빠른 거죠?

빠른 배송기간에 먼저 너무 만족합니다

 

비타민A , D, C, B 따로따로 영양제를 챙겨 먹기에는

너무 힘들기에 멀티미 타민으로

하나에 챙겨서 먹을 수 있는 비타민을 고르게 되었어요

제가 고른 제품은

Nature's Way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우먼 울트라 포텐시

멀티-비타민 태블릿

 

남녀공용종합비타민 들도 많이있었지만

저는 여자 종합비타민 얼라이브 제품을 먹게되었어요.

검색해보니 얼라이브제품은 익히 워낙 성분도좋고 유명한터라

많이들 먹고 있더라구요.

얼라이브제품 추천하는분들이 주위에 워낙많아서 믿고 먹게 되었어요.

 

 

                                                      케이스 옆면에는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에 대해 써있네요.

                                                                영어라서 잘이해못하겠지만 ^^:;;

                                                                 여자 종합비타민으로는 제격인것같아요.

 

영어로 종합비타민 성분에대해 나와있어서 찾아보니

B12는 활성형인 메칠코발라민

B6은 P.5.P가 당뇨예방에 좋다고하고

마그네슘중 산화마그네슘은 흡수율이 낮다고하네요.

 

여자 종합비타민 얼라이브를 추천하는이유는

하나의 알약으로 비타민을 다챙길수있어서 좋은것같아요.

비타민C/D/E/B1/B2/B3/B5/B6/B7/B9/B12

미네랄

블렌드(과일,채소)

무술혼합

아미노산제공

소화효소배합

아마씨 리그난 블렌드

머리카락. 피부및 손톱블렌드

유기버섯 균사체 방어 배합

이많은성분들이 한알에 다들어있다고하니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서

무엇보다 너무좋았어요.

하루 몇번 나누어서 먹는 영양제는 꾸준희 챙겨먹기 힘든데

여자 종합비타민 으로나온 올라이브 종합 비타민은 하루 한알만 챙겨먹으면

되니 너무 간단하고 좋았어요

 

 

뚜껑을 열어보면 먼저 깔끔하게 밀봉이 되어있어요.

 

 

 

 

알약은 큰편이예요.

제품명 그대로 멀티비타민이라 영양제 여러개 챙겨먹기 귀찮은

분에게는 저처럼 요한알로 대체할수있는게 제일인것같아요^^

국내에서 백화점이나 사이트에서보면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비싼것도많은데

이번에 쿠팡에서 로켓직구로 해서 빠르게 배송 받을수있어서

특템이예요 ㅎㅎㅎㅎ

 

종합비타민 먹는 시간 은 정해져 있지는않아요

멀티비타민이기때문에 시간대상관없이

하루한알 생각날때 챙겨서 먹으면되요.

일단 이제품을 선택한 가장 큰이유는

여자 종합비타민 얼라이브를 살펴보니

이상품은 가격대비 영양소함량이 높다고

많이들 이야기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사실 종합비타민 약국에서 사면 기본 오만원은 하는데

일단 저렴하게 영양소를 챙길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맘에 들어요

또한 해외직구 상품이 꺼려지는 이유는 배송기간때문에

꺼려지는데 일반배송처럼 3일만에 오니

너무좋았어요

 

구매정보 ->https://blog.naver.com/bebecocorin/221994397311

 

 

1일 영양성분 기준치 꼭필요한 총 22개의 영양소개수와 함량이 꽉채어져있어

여성에게 꼭필요한 종합비타민

이 이유때문에 여자 종합비타민 으로 얼라이브 를 추천 하는것같네요.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꼭필요한 22개의 영양소를 한알로 먹으니

간편하고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고 무엇보다

22가지 영양소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 이상 부합되었다는점이

너무좋네요^^

여자 종합비타민 찾으신다면 가성비대비 성분도 너무좋은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추천해 드리고싶네요ㅎ

 

 

'리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화방지에 좋은 브라질너트 효능  (0) 2020.06.09
아보카도 오일 효능 먹는 법  (0) 2019.02.22
6대슈퍼푸드 햄프씨드  (0) 2019.02.17
슈퍼푸드 노니환 복용  (1) 2019.02.15